google.com, pub-3705005013911328, DIRECT, f08c47fec0942fa0 1등 당첨자 실제후기(+971회,37억) :: 건강도우미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등 당첨자 실제후기(+971회,37억)
    경제 2024. 1. 4. 15:07
    반응형

    1등 당첨되신 분들 보면 세금 33% 제외 후, 실수령액이 10억 되시는 분들도 계시고, 20억 넘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오늘은 37억 1등 당첨되신 분의 소감 및 농협방문 후기를 들어 보겠습니다.

     

     

    1등 당첨되신 소감은?


    저는 그동안 로또 당첨이라고는 5등하고 4등 몇 번된 것 말고는 없었어요. 근데 미래를 위해서 투자한다고 생각하고 마음 비우고 했습니다. 제가 그냥 한번 뭔가에 꽂히면 무조건 계속 하는 타입이라서요. 그래도 진짜 꾸준히 한 덕이 있네요. 37억이라니 믿어지지 않습니다.

    지금껏 제 최고 당첨은 4등이었어요. 4등 몇 번 겹치고, 5등 나오고 합치면 당첨번호 1등이 맞아 떨어져 될 것 같았고, 쉽지가 않다 생각했는데 1등에 당첨되었네요. 저는 딱히 좋은 꿈이나 기억나는 꿈 그런 것도 없었거든요. 그래도 한번쯤은 왠지 제 운세에 뭔가 트이는 날이 있지 않을까 생각은 해 봤는데 그 날이 오긴 오네요.

     

    농협 방문 후기

    제가 하던 일이 바빠서 당첨금을 이번 주에 겨우 찾았어요. 와이프와 함께 당첨금 찾을 때까지만 해도 그냥 무덤덤했는데 찾을 당시, "진짜 내가 정말 로또에 당첨이 되었구나" 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더라구요.

    37억 당첨금에 세금 12억 정도 떼고 나니, 25억이 조금 넘는 금액입니다. 떼가는 세금이 너무 많아서 좀 아깝다는 생각도 잠시 들었지만, 대한민국 국민이니까 당연히 내야 된다고 생각해요.

     

    1등 당첨금으로 무엇을 하고 싶으신가요?


    어차피 나이들면 노후 자금이 필요 하잖아요. 저금 열심히 살고 직장 열심히 다니지만 그렇게 편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이 딱히 없잖아요. 당첨된 후 와이프와 밤을 새며 이야기를 많이 했는데 앞으로도 서로 해오던 일은 계속 하기로 했어요. 당첨금 덕분에 은퇴 시기는 조금 더 빨라지지 않을까 싶어요. 

    1등 당첨금으로는 우리 가족 함께 편안하게 살 수 있는넓은 아파트로 이사할 계획입니다. 앞으로 돈 걱정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하네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